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들아, 난 지금 정말, 정말 섹시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9. 1. 05:01

    아들아, 난 지금 정말, 정말 섹시해
    진짜 주욱 닮았어 이제 도와줘
    우선, 나는 지금 내 전화기가 질렸지만, 이 건방진 남자에게 정말로 나를 화나게 하는 많은 문제가 있습니다.
    아이폰이라서 먼저 해보고 거지라서 중고로 샀어요
    그리고 11시였던 것 같아요. 어쨌든 홈 버튼이 없습니다. 그리고 유튜브에서도 찾아봤습니다. 화면이 안 들림, 타이핑 소리가 전혀 안 들림, 내 사진 앨범의 동영상이나 인스타그램 동영상이 들리지 않습니다. 내가 지금 너무 흥분한 걸까? 괜찮아 조카가 화났어
    첫 번째 블루투스만 연결하면 모든 것이 정상적으로 작동합니다. 그럼 그냥 소리가 안 나는게 아니라 그냥 폰이 안돌아가서 모든게 정상이 안되고 느려지고 그냥 미친새끼가 되어버려서 지금 미쳤어 근데 블루투스 연결하면 모든게 정상적으로 작동합니다. 실제 개와 같습니다.
    그리고 유튜브에서 두 번째 찾아보니 안 들린다고 하는데 제가 모르는 어떤 영상이 있는데 무슨 스피커 먼지가 쌓였는지 모르겠네요. 아직 결과가 안 들리네요 ㅋㅋㅋㅋ 개자식__아; 그리고 충전도 개__, 도와주세요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